• 최종편집 2024-03-28(목)
 

지리산골프장 개발 반대 및 구례군 규탄 기자회견

 

2023522()

1030: 순천 전남 동부지역본부 앞 기자회견

11: 전남 동부지역본부 면담

순서 : 경과보고 발언 기자회견문 낭독 질의응답 면담

 

- 불법 벌채 방관하고 꼼수 쓰는 구례군은 믿을 수 없다!

- 전라남도 동부지역본부는 지리산골프장 예정지 불법 벌목 진상 조사하라!

- 전라남도 동부지역본부가 나서서 구례군수와 산림과의 직무유기 조사하고 처벌하라!

- 구례군은 당장 지리산골프장 개발 중단하라!

 

KakaoTalk_20230513_215714246_01.jpg

 

구례군은 무허가 벌목을 방관한 채 지리산골프장 조성을 밀어붙이고 있습니다골프장 인허가권을 가진 지자체장인 구례군수는 실시계획인가의 관건인 환경영향평가를 유리하게 할 목적으로 수익이 발생하지도 않는 수확 벌채를 허가하였으며 구례군 산림과는 무허가 벌목을 강 건너 불구경하듯 모르는 체했습니다.

골프장 추진 의지만 불태우는 김순호 구례군수와 무허가 벌목이 진행되는 동안 작업 중지의 시늉만 한 구례군 산림과는 공무원의 의무를 저버린 자들입니다이에 <사포마을 골프장 건설 저지를 위한 비상대책위원회>, <지리산골프장 개발을 반대하는 구례 사람들>, <지리산지키기연석회의>, <전남시민단체연대회의>는 전라남도 동부지역본부가 나서서 현재 자행된 불법적인 벌목 진상을 철저하게 조사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전라남도 동부지역본부가 김순호 구례군수와 구례군 산림과를 특정하여 지방자치법에 명시된 공무원의 성실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음을 밝혀주기를 간절히 요청하며 기자회견을 열고자 합니다많은 분들께서 오셔서 지리산골프장 개발 반대의 목소리를 알려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생태·자연도 1등급 지역이자 멸종위기야생생물 1급 수달이 발견되는 지리산 기슭에 골프장이 들어서지 못하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포마을 골프장 건설 저지를 위한 비상대책위원회. 지리산 골프장 개발을 반대하는 구례 사람들. 지리산지키기연석회의. 전남시민단체연대회의

태그

전체댓글 0

  • 494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월22일] 지리산골프장 개발 반대 및 구례군 규탄 기자회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